본문 바로가기

have been/meal

하남 스타필드 햄버거 맛집 폴트버거

반응형

 

다이어트 포스팅 다음이 햄버거라니... 예상한대로 다이어트는 거의 실패 ㅎㅎ

운동은 꾸준히 하고 있으나 식단은 참 어렵다. 건강한 돼지가 되기로 한다. 어쨌든 아주 맛있는 햄버거를 소개해볼까 한다. 신사동에 위치해 있고 최근에는 더현대에도 입점한듯 하다. 내가 방문한곳은 하남 스타필드점이다.

3층에 여러 맛집들이 입점해 있는데 그곳들중 한곳이다. 초마 짬뽕과 고민을 하다 햄버거를 선택했다.

 

폴트버거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문의 : 0507-13438343
  • 위치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하남스타필드 3층

 

 

매장은 매우 미국스럽다. 햄버거와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인듯 하다. 폴트는 테니스 용어 폴트를 인용한듯 하다. 

보통 테니스에서 폴트는 서브 실패, 반칙 등 부정적인 의미인데 폴트버거다라... 너무 맛있어서 반칙이라는건가? 

어쨋든 맛만 있음 장땡~ ㅎㅎ

 

 

메뉴는 꽤나 단촐한 편이다. 햄버거 3종류, 감튀 4종류, 음료 3종류... 우리는 시그니처 버거인 폴트버거와 치즈 프라이즈를 주문했다. 요즘 보통의 수제버거집들 햄버거 가격이 상당하기 때문에 가격은 비싸게 느껴지지 않는다.

 

 

요즘 느끼는건데 햄버거는 더이상 페스트푸드가 아니다. 프랜차이즈를 제외한 수제버거들은 조리 시간이 꽤 길다. 주문과 동시에 바로 조리를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맛만 있다면 기다릴 수 있다.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다. 비쥬얼이 상당하다. 내용물도 꽉차있다. 한입에 넣고 먹기에는 꽤나 두껍다. 나는 간신히 먹었지만 와이프는 힘들어했다 ㅎㅎ 어쩔수 없이 손에 묻혀가며 먹어야한다. 맛은 있다. 패티 육즙도 많고 야채들과 조화가 좋다. 특히 번이 부드러웠다. 감자튀김은 조금 딱딱한 식감이다. 일반 감자튀김과 감자모양 과자 사이정도? 맛있었다. 식감이고 뭐고 뿌려진 치즈 덕분에 꾸덕함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 햄버거는 항상 하나 더 시킬껄 하는 후회를 한다~

 

 

곳곳에 테니스와 관련된 인테리어를 볼 수 있다. 폴트버거... 지금 보니 라켓이 아니라 뒤짚개네... 맛있는 이유가 있었군...

이러한 인테리어가 햄버거와 꽤나 잘 어울린다. 이런 곳을 방문하면 항상 본점, 1호점을 방문해보고 싶다. 그리고 한가지더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고싶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바램이 있다면 탄산수가 추가 되었으면 하는 정도?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다. 

 

 

반응형